우제 향에 위치한 위안 이 크리에이티비티

위안 이 크리에이티비티 (Yuan Yi Creativity)

숙박객 170명의 평점이 9점으로 이란에서 추천할만한 위안 이 크리에이티비티입니다.

“최고 음식이 정말 맛있어요! ! 방이 똑바로! B 동 3 층의 넓은 방은 너무 커서 에어컨이 부족하…”

“환경은 만족스럽고 방음 직원은 매우 친절하지만 새해 전야로 인해 식당 직원이 매우 늦게 잠을 잤고 …”

“훌륭한 방과 좋은 서비스 직원 태도는 다음 번에 논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매우 조용하고 완전히 쉴 수…”

170개의 후기 보기 → 

Standard Double Room/15m²

스탠다드 쿼드러플룸 (Standard Quadruple Room)/21m²

위안 이 크리에이티비티 (Yuan Yi Creativity)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뤄둥 버스터미널 까지는 3.34 KM

뤄동역 (기차) 까지는 3.44 KM

즐거운 숙소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안 이 크리에이티비티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료 차, 타월, 슬리퍼, 커피(무료), 평면 와이드 TV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숙박 선택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요금일텐데요. 위안 이 크리에이티비티 (Yuan Yi Creativity) 1박 평균가격은 ₩86,139 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냐 비수기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위안 이 크리에이티비티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국립 센터 포 트래디셔널 미술 (1.6 km)

이란 뤄동 임업 문화 공원 (3.8 km)

루오동 나이트 마켓 (4.1 km)

지미 스퀘어-일란 역 (9.6 km)

수 아오 콜드 스프링 (10.0 km)

King Car Kavalan 증류소 (12.7 km)

위안 이 크리에이티비티 시설 및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주차장(무료), 편의점

위안 이 크리에이티비티 조식 요금 ☞ 0 TWD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49.9 km 입니다.


No.2, Aly. 258, Ln. 379, Sec. 1, Chuanyi Rd., Wujie Township, Yilan County 26866, Taiwan (R.O.C.) (우제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