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호텔 하롱 (IRIS HOTEL HALONG)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아이리스 호텔 하롱

여행이 코앞인데 아직 숙소 못 정하신분!! 아이리스 호텔 하롱 (IRIS HOTEL HALONG)은 어떨까요? 바이짜이 다리에서 차로 18분내외 정도 떨어져있는데요. 후기나 객실 등 한번 꼼꼼히 살펴보세요.

“호텔평 호안끼엠 호수에서 걸어오기 좀 먼 거리입니다. 그래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였음,…”

“조식불가 방은 크고 신축이지만 조식제공이 안됩니다 조식이 제공 안되고 방은 깨끗하고 크지만 조식은 …”

“깨끗하고 넓고 아늑한 호텔은 깨끗하고 넓습니다. 레스토랑 및 편의점 근처. 카페도 있고 커피도 아주…”

모든 리뷰 확인하기 ≫ 

라지 더블룸/트윈룸 (Large Double or Twin Room)

디럭스 2 (Deluxe 2)../ 13평

디럭스 더블룸/트윈룸 – 도시 전망 (Delu../ 15평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아이리스 호텔 하롱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스 호텔 하롱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가습기, 옷장, 카펫, 타월, 옷걸이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바이짜이 투어리스트 워프 17분

바이 차이 비치 1.7 km

더우고 동굴 5.5 km

혼가쪼이/투계섬 7.4 km

소이심섬 13.1 km

승솟 동굴 14.5 km

루언 동굴 17.6 km

꾸아반 어촌 19.5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2:30 / 12:00

아이리스 호텔 하롱 (IRIS HOTEL HALONG)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하롱역 (기차) : 2.27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34.2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아이리스 호텔 하롱 (IRIS HOTEL HALONG)은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만족도,숙소 청결도가 좋고, 상대적으로 접근성은 조금 숙소 청결도 등에 비해 떨어지는 편입니다.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24시간 경비 서비스, 미니바,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86 Tiên Ông, Bai Chay ward, Ha Long city, Quang Ninh provi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