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벤 플레이스

벤 플레이스

벤 플레이스는 실제 투숙객 리뷰가 나쁘지 않은 숙소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자세히 알아볼까요?

“출장 중에 일주일을 보냈던 괜찮은 호텔. 내 방은 꽤 크고 편안했고 7/11과 Burger Kin에…”

“U는 찾기 어려운 비트에 대해 지불 한 것을 얻습니다. 측면에서, 방향에 놓인 위치가 정확하지 않습…”

“위대하지만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택시 기사조차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평점 7.6 이상 후기 보기→ 

스탠다드 (Standard) (퀸베드 1개)

Room Assigned on Arrival

Tesco Lotus Rama 2, 솜뎃야 공원 사메담에서 7분 거리에 있는 벤 플레이스는 방콕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실제 벤 플레이스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평가가 7.6점으로 나쁘지 않은데요. 사우스 톤부리에서 체류하실 계획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벤 플레이스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Tesco Lotus Rama 2 7분

솜뎃야 공원 사메담 7분

Wat Phra Chetuphon 13.7 km

그랜드 팰리스 13.9 km

Temple of the Emerald Buddha (Wat Phra Kaew) 14.1 km

카오산로드 15.1 km

MBK Center (Ma Boon Khrong Center) 16.2 km

더 짐 톰슨 하우스 16.3 km


벤 플레이스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벤 플레이스 (Ben Place)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Bang Khae MRT Station – 7.53km

Lak Song MRT Station – 7.55km

방콕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벤 플레이스 (Ben Place)의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16,780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객실 내 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냉장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케이블/위성 방송

45/5 Soi2 Rama2 Soi69, Samaed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