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인 리조트 (Phalarn Inn Resort)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파란 인 리조트

실제 체크아웃 완료한 숙박객 평가가 7.3/10 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고있는 파란 인 리조트 (Phalarn Inn Resort)인데요.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Jess 이것은 훌륭하고 깨끗한 시설을 갖춘 Samui의 훌륭한 예산 옵션입니다. 직원들은 엄청나게…”

“Perfect spot, quiet, comfy, great staff! I stopped in S…”

“가족의 손길이 닿는 훌륭한 리조트 우리는 Phalarn Inn에서 6 박을했고 우리의 선택에 정말 …”

135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2 베드룸 빌라 (Villa Two Bed Rooms)/130m²

가든뷰 방갈로 (선풍기) (Garden Vie../ 12평

1 베드룸 빌라 (Villa One Bed Room)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롬프라야 하이 스피드 페리, 산티부리 골프 리조트, 매남 해변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금연 객실, 에어컨 및 책상, 발코니/테라스, 선풍기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파란 인 리조트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매남 비치 (2.5 km)

어부의 마을 (6.0 km)

빅 부다 (8.6 km)

왓 플레이 램 (9.3 km)

차웽 비치 (10.8 km)

차웽 노이 비치 (12.0 km)


파란 인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13:00 | 11:30

어디를 가더라도 숙소요금이 여행경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기에 가장 민김할텐데요. 해당 숙소(파란 인 리조트 (Phalarn Inn Resort))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27,967원 정도 입니다. (다만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마사지,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정원, 전용 해변, 스파

매남 / 28/1 Moo.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