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숙소 :: 구스타브 발리 홈스테이 (Gustav Bali Homestay) 살펴봐요.

구스타브 발리 홈스테이 (Gustav Bali Homestay)

실제 방문한 51명의 평점이 8.7점으로 매우 좋은 구스타브 발리 홈스테이입니다.

“찾기 힘들다 찾기 힘들다, 괜찮아 골목이다. 표지판의 높이는 25cm 정도입니다. 밤에 가면 찾을 …”

“매우 깨끗한 그들은 모든 것을 도와주고 아침 식사는 간단하고 맛있습니다. 따뜻한 샤워와 편안하고 부…”

“완벽하고 조용합니다-물 보충이 필요 없습니다! 나는이 장소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물을 보충하는…”

51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스탠다드 (Standard)../ 5평

Room Assigned on Arrival

구스타브 발리 홈스테이 (Gustav Bali Homestay)에서 가까운 버스/역

크레넹 버스터미널 까지는 6.07 KM

테갈 사리 버스터미널 까지는 7.04 KM

사누르에 있는 구스타브 발리 홈스테이는 발리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택시 서비스, 청소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 와이파이, 룸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16.7 km이며, 공항까지는 26분 정도 소요됩니다(교통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가장 궁금해하는 가격부터 체크해볼께요! 구스타브 발리 홈스테이 (Gustav Bali Homestay) 평균 가격은 14,543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구스타브 발리 홈스테이 최저 요금 조회하기 ▷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Ghostbird + Swoon 2분

독일 영사관 3분

워터봄 공원 10.9 km

세미냑 비치 11.6 km

누사 두아 비치 12.5 km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 구역 19.7 km

타나 롯 사원 21.1 km

믹스 리지 워크 21.4 km

구스타브 발리 홈스테이 부대/편의 시설로 도서관, 택시 서비스, 무료 생수, 24시간 상시 체크인,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42857 IDR


구스타브 발리 홈스테이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12.01 km), 바뉴왕기 공항(110.13 km)


사누르 | Jl. Danau Tamblingan Gang Penjor No.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