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센 게스트하우스 아오바토노스 (Onsen Guesthouse Aobatonosu)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온센 게스트하우스 아오바토노스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마쓰에 / 마츠에 숙소를 구하고 있다면 평이 좋은 온센 게스트하우스 아오바토노스는 어떨까요?

“대박 ! 1 인 여행객에게는 온천과 음식과 고요함을 즐길 수있는 가장 친근한 숙박 시설 중 하나입니…”

“매우 편안합니다. 일본어는 잘 못하지만 직원들은 여전히 게스트 하우스의 규칙을 진지하게 알려 주려고…”

“이 호텔에 머물렀던 가족입니다! 당신을 동반 할 어린이와 노인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직원이 많지…”

287명의 만족도 보기→ 

스몰 싱글룸 (Small Single (싱글베드 1개)

일본식 트리플룸 – 공용 욕실, 별관 (요이불 세트 3개)

재패니즈 스타일 룸 (다다미 8조) (Japanese Style Room with 8 Tatami)/20m²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온센 게스트하우스 아오바토노스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타월, 옷장 및 옷걸이, 슬리퍼, 와이드 텔레비전(TV)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6:00 / 10:00

온센 게스트하우스 아오바토노스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30분

온센 게스트하우스 아오바토노스 (Onsen Guesthouse Aobatonosu)에 머문 사람들의 후기도 좋은편인데요. 여러가지 사항들 중 숙소의 청결 상태나 직원 서비스에 대해 좋은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

온센 게스트하우스 아오바토노스 주변 다른 숙소 요금은 얼마? ▷ 

자전거 대여, 오락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주차시설, 안전 금고, 택시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45-2 Tamatsukuri Tamayucho (마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