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힌 철도역, 후아 힌 버스 역이 가까워서 이동하기 편리한 반 타위숙 게스트하우스 (Baan Taweesuk Guest House)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후아힌 / 차암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반 타위숙 게스트하우스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완벽한 위치이 호텔은 엔터테인먼트 지구 한복판에있어 바, 레스토랑, 시장까지 걸어 갈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예산 장소. 돈의 가치. 짧지 만 여기에 머무는 것을 즐겼습니다. 직원이 나를 맞이하고 매우…”

“불만 없음 중심 근처에 있고 싶지만 시끄럽지 않은 곳은 괜찮습니다. 방은 뒤쪽에 너무 조용했습니다….”

147개의 후기 더 보기 → 

패밀리 (Family) (더블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수페리어룸 – 더블침대 (Superior Double Bed)

스탠다드 (Standard) (더블베드 1개)

반 타위숙 게스트하우스 (Baan Taweesuk Guest House)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후아 힌 버스 역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후아힌 철도역 – 도보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후아힌 시내에 위치한 반 타위숙 게스트하우스는 후아힌 / 차암을 둘러보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바쁜 일들을 잠시 잊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반 타위숙 게스트하우스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걸어서 6분 거리에 후아 힌 버스 역이 있기에 접근성이 좋고, 도보 가능한 거리에 후아 힌 비치도 있습니다. 여행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기에 가격대가 맞는다면 반 타위숙 게스트하우스에서의 숙박도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요금대부터 알아볼까요?. 반 타위숙 게스트하우스 (Baan Taweesuk Guest House) 평균 요금은 20,136원 정도에요. (투숙인원 수, 레이트 체크아웃, 조식선택 등) 다양한 옵션으로 인해서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사전체크는 필수랍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반 타위숙 게스트하우스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후아 힌 비치 (0.7 km)

마켓 빌리지 후아힌 (1.8 km)

핫 사딘 코끼리 재단 (3.4 km)

매미 시장 (4.4 km)

어린이 나바 워터 정글 (4.6 km)

젓가락 언덕 (카오 타키 압) (6.8 km)

반 타위숙 게스트하우스는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안전 금고, 커피숍, 자전거 대여, 24시간 경비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공항 ▶ 후아 힌 공항(6.07 km), 우타파오 공항(113.45 km)


43/8 Poonsuk Road, Hua Hin (후아힌 시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