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숙소 여기 어때요? 아윈코 레스트 홈 스테이 (Awinco Rest Home Stay)

아윈코 레스트 홈 스테이

방문한 여행객 217명의 평가가 7.9로써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아윈코 레스트 홈 스테이입니다.

“대만족이었어요. 하푸탈레 가시면 꼭 숙소 발코니 전망이 트여 있는 곳으로 잡으셔야 해요. 아니면 후…”

“우리는 우리의 체류를 즐겼습니다! 호스트는 친절하고 도움이되었고 전망은 훌륭했습니다!…”

“좋은 게스트 하우스 나는 여기에 머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차를 마시고 놀라운 몇 명과 함께 아침을…”

217개의 리뷰 더 보기 

패밀리룸 – 산 전망 (Family Room with Mountain View)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디럭스 더블룸 – 발코니 (Deluxe Double Room with Balcony)/13m²

엘라에서 평점이 좋은 아윈코 레스트 홈 스테이 입니다. 호텔에는 대표식당인 Restaurant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마사지, 바비큐(BBQ) 시설, 스파, 주차시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와 같은 부대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엘라로의 여행은 아윈코 레스트 홈 스테이에서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무엇보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입니다. 과거 몇 달간 아윈코 레스트 홈 스테이 (Awinco Rest Home Stay)의 평균요금대는 6,712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될수 있으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윈코 레스트 홈 스테이 1박 최저 요금은? →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자전거 대여, 바비큐(BBQ) 시설, 정원, 스파,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룸서비스(24시간), 사우나 등이 있습니다.

아윈코 레스트 홈 스테이 조식 요금 >> 10 USD


가까운 공항으로는 마탈라 라자팍사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하푸테일 시티 | No 122,Badulla Road,Haput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