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카사 호스텔 (Ccasa hostel) 객실 type & 위치

C카사 호스텔 (Ccasa hostel)

안녕하세요. 즐건 수요일 보내고 있나요? 이번 글에서는 나트랑 / 나짱의 Hon Chong에서 11분 거리로 가까운 C카사 호스텔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친절한 직원이있는 깨끗한 침실 하룻밤 만 머물지 만이 호스텔을 적극 추천합니다. 위치는 x에서 좀 …”

“멋져 보이지만 방음 상태가 좋지 않아 아이들이 방 안에서 소리 치는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나쁜 …”

“직원들은 훌륭합니다. 시설은 괜찮습니다. 방은 깔끔합니다. 위치는 조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하지…”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전용 객실 – 4인 (Private Room for 4)/10m²

4 베드 도미토리 (여성) 벙크 베드 스타일 (1 Person in 4-Bed Dormitory – Female Only)

6 베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혼성) (1../ 3평

C카사 호스텔 (Ccasa hostel) 근처 대중교통

나트랑역 (기차) – 3.8km

Vinpearl Cable Car – 8.67km

빈 하이에 있는 C카사 호스텔은 투숙객 만족도가 좋습니다. 호탤 내 무료 인터넷, 여행 짐 보관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바베큐 시설, 인포메이션센터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C카사 호스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금대 한번 살펴볼까요? C카사 호스텔 (Ccasa hostel) 요금대는 평일기준 4,475원대를 왔다 갔다 하는데요. 예약시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등)와 같은 각양각색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어떤 객실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금액대는 변경될 수 있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 

C카사 호스텔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Hon Chong → 11분

탑 바 포나가 → 20분

i resort 2.88 km

Nha Tho Nui 3.76 km

롱 손 파고다 3.88 km

느하 트랑 비치 4.75 km

베트남 국립 해양 박물관 8.05 km

Vinpearl Land Nha Trang 11.28 km

C카사 호스텔은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바비큐(BBQ)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카페, 택시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1 USD


숙소에서 공항 ▶ 깜라인 국제공항(29.85 km), 동딱 공항(87.17 km)


24 Sao Bien (빈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