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숙소 여기 어때요? 팜 가든 발리 호텔 (Palm Garden Bali Hotel)

팜 가든 발리 호텔

팜 가든 발리 호텔 (Palm Garden Bali Hotel)은 실제 여행객들의 평가가 좋은 숙소입니다. 리뷰나 부대시설을 잘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 꼭 고르세요!!

“정말 좋은 수영장 주변의 훌륭한 영토, 멋지고 녹색, 그림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방은 충분히 크지…”

“놀랍습니다! 팜 가든은 너무 싸고 장소는 놀랍습니다! 그들도 가장 좋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기다릴 …”

“완벽한 숙박 !! 조용하고, 아늑하고, 훌륭한 물건, 마치 침묵의 사원처럼. 사랑스러운 친구들에게 …”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디럭스 더블룸 / 트윈룸 (Delux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이그제큐티브 더블룸 (Double Executive)

팜 가든 발리 호텔 (Palm Garden Bali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테갈 사리 버스터미널 : 12.63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크레넹 버스터미널 : 13.26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팜 가든 발리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무선인터넷, 와이드TV(무료), 에어컨, 금연 객실, 알람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아무래도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체크포인트! 바로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주간 팜 가든 발리 호텔 (Palm Garden Bali Hotel)의 1박당 요금대는 36,917원 정도로 나옵니다. 물론 이건 고정된 요금은 아니고 요일이나 여행 시기, 그리고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서 숙박가격 은 언제든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어요~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팜 가든 발리 호텔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탄중 베노아 워터스포츠 7분

Turtle Island 18분

쿠타 비치 8.4 km

사누르 비치 8.9 km

세미냑 비치 11.4 km

울루와투 사원 15.9 km

타나 롯 사원 22.5 km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 구역 28.8 km

팜 가든 발리 호텔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빠른 체크인 서비스, 실외 수영장, 정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24시간 경비 서비스, 카페, 실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바뉴왕기 공항이 있습니다.


Jalan Pratama No 71 (누사 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