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다이의 센다이 미디아텍, Jozenji-dori Avenue 가기 좋은 호텔 그린 파크

호텔 그린 파크

센다이 여행, 센다이 미디아텍에서 가까운 숙소는 어떠세요? 호텔 그린 파크는 센다이 미디아텍에서 2분 거리에 있는데요. 시설이나 위치, 요금 사항 알아볼까요?

“표준 호텔 깨끗한 직원은 영어를 잘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좋음 親しみやすい笑顔と会話で受付から 安心して過ごすことが出来ました…”

“합리적인 지하철역에서 가깝고 편리한 로케이션. 가격도 저렴하고 간단한 것을 – 요구한다면 좋습니다….”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싱글룸 – 흡연, 장기 투숙용 (Single Room – Smoking – Long Stay)

최소 숙박 상품 – 싱글룸 – 흡연실 (Minimum Stay Offer – Single Room – Smoking)/11m²

싱글룸 – 금연실, 장기 투숙용 ( (싱글베드 1개)

호텔 그린 파크는 센다이 미디아텍, Jozenji-dori Ave과 같은 스팟들과 접근성이 좋은 숙소입니다. 실제 다녀온 후기들도 나쁘지 않네요. 밤낮의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센다이 여행! 호텔 그린 파크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센다이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호텔 그린 파크 (Hotel Green Park)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40,273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호텔 그린 파크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센다이 미디아텍 (0.1 km)

Jozenji-dori Avenue (0.7 km)

Sunmall Ichibancho (0.7 km)

센다이 역 (1.4 km)

Zuihoden (1.6 km)

Sendaijo Ato (1.6 km)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냉장고,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빨래방&세탁실, 무료 와이파이, 케이블/위성 방송, 룸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그린 파크 공항간의 소요시간 >> 45분


27-32 Tachimachi, Aob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