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노히로코지역 (지하철)이 가까이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미마루 도쿄 우에노 오카치마치 (MIMARU TOKYO UENO OKACHIMACHI)

미마루 도쿄 우에노 오카치마치

실제 투숙객 70명의 평가가 9.1점으로 만족도가 높은 미마루 도쿄 우에노 오카치마치입니다.

“매우 좋습니다. 오카치마치역에서 가깝구요. 시설도 좋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타임세일로 잡아서 4박5일 명당20만원씩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도 정말 좋고 입구부터 …”

“좋은 위치 우에노 주변의 편리한 위치에있는 아주 새로운 작은 부티크 호텔. 몇 개의 역과 많은 레스…”

지금 바로 70개의 후기 보기 

Family Apartment (Rate for Two People)/38m²

2베드룸 아파트 (Two-Bedroom Apartment)

아파트 – 싱글침대 4개 (Apartment (4 Single-Beds))/38m²

미마루 도쿄 우에노 오카치마치 (MIMARU TOKYO UENO OKACHIMACHI) 주변 대중교통시설

우에노히로코지역 (지하철)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유시마역 (철도)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우에노히로코지역 (지하철)에서 3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미마루 도쿄 우에노 오카치마치는 도쿄 / 동경을 여행하는 여행객에게 좋은 평점을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우에노히로코지역 (지하철)이 멀지 않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으며, 우에노 공원이나 Asakusa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숙소는 자동판매기,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빨래방&세탁실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코로나로 인한 시설운영여부는 사전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도쿄 / 동경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호텔일텐데요. 가격대를 살펴보면 미마루 도쿄 우에노 오카치마치 (MIMARU TOKYO UENO OKACHIMACHI)의 평균 가격은 0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기간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미마루 도쿄 우에노 오카치마치 최저 요금 조회하기 ▷ 

도쿄 / 동경 숙소 미마루 도쿄 우에노 오카치마치 인근의 가볼만한 곳

우에노 공원 (0.8 km)

아사쿠사 (2.4 km)

센소지 사원 (2.4 km)

도쿄 스카이트리 (3.5 km)

긴자 (3.9 km)

도쿄 타워 (5.8 km)

미마루 도쿄 우에노 오카치마치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빨래방&세탁실, 객실 내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가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 ▶ 하네다 국제공항(17.49 km), 나리타 국제공항(56.55 km)


우에노 | 1-17-1, Ueno, Taito-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