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코숙소 여기 어때요? @문 라이트 샤토 (@Moon Light Chateau)

@문 라이트 샤토

@문 라이트 샤토는 실제 투숙객 리뷰가 나쁘지 않은 숙소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자세히 알아볼까요?

“사원과 피노 라떼 카페 근처 호텔은 도보 거리에있는 사원과 피노 라떼 카페 근처의 좋은 위치에 있습…”

“친구들과 카오 코 여행 환경은 매우 좋고 좋은 위치입니다. 3 인용 방은 매우 작고 욕실 물의 흐름…”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선라이즈룸 (Sunrise Room)../ 6평

힐 스위트 (Hill Suite)/20m²

주니어룸 (Junior Room)../ 6평

카엠 손 줌심지역에 자리한 @문 라이트 샤토는 카오 코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문 라이트 샤토에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데일리 청소 서비스, 휠체어 접근 가능, Wi-Fi (공용 구역), 주차장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문 라이트 샤토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문 라이트 샤토 (@Moon Light Chateau)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가격평균은 ₩102,919정도됩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 

@문 라이트 샤토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정원, 무료 Wi-Fi (모든 객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냉장고, 24시간 경비 서비스가 있습니다.

@문 라이트 샤토 조식 요금 200 THB


Near Prathat Sonkaew (카엠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