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숙소 여기 어때요? 터틀 인 리조트 (Turtle Inn Resort)

터틀 인 리조트

기분 좋은 목요일! 알차게 보내고 계시죠? 이번엔 보라카이 숙소로 터틀 인 리조트 (Turtle Inn Resort)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숙소 선택에 필요한 여러가지 요소들을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너무 친절했던 호텔 디몰에서 걸어서 15~20분은 걸려요. 하지만 조용합니다. 대부분 뚝뚝이 분들은…”

“친절함이 배어나오는 호텔 한국 가이드 책에 있는 지도에는 나와있지 않아서 찾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지…”

“첫느낌이 좋진 않지만 꽤 넓고 친절한곳 울나라 모텔급도 안되는 첫인상. 하지만 벌레 없고 넓고 에어…”

숙소평 모두 확인 → 

디럭스 패밀리룸 (Deluxe Fam (더블베드 2개)

QUADRUPLE DELUXE (Quadruple Deluxe)/40m²

스탠다드 (Standard)../ 5평

년에 리모델링된 터틀 인 리조트는 자유여행으로 휴식차 보라카이에 방문한 숙박객에게 기분 좋은 숙박경험을 선사합니다. 고객들은 룸서비스,와이파이,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짐 보관 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심에서 단 3 km 거리에 위치한 터틀 인 리조트는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보라카이에서 호텔 결정하셨나요?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것이 가격대인데요. 터틀 인 리조트 (Turtle Inn Resort)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는 좀 있지만 보통 1박당 ₩50,341정도입니다. 내 여행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최대 50% 특가보기 

보라카이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터틀 인 리조트 기준)

화이트 비치 (0.3 km)

불라보그 비치 (1.0 km)

칵반 비치 (1.9 km)

윌리스 락 (2.3 km)

루호산 (2.7 km)

디니위드 비치 (3.0 km)

터틀 인 리조트 주요 서비스 및 부대시설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바비큐(BBQ) 시설, 객실 내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안전 금고, 자전거 대여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0 PHP


공항까지의 예상 소요시간>> 35분


Station 3 Sitio Ambulong (스테이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