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토란제 마쿠하리 이나게 (Tetoranze Makuhari Inage)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데토란제 마쿠하리 이나게

방문한 여행객 309명의 만족도를 보면 7.5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데토란제 마쿠하리 이나게입니다.(10점 만점 기준)

“마쿠하리 멧세의 이벤트 참여에 적합함 TGS에 급하게 하루 더 참여하게 되면서 하루 묵었는데 괜찮았…”

“전체적으로 만족!!! 숙소도 깨끗하고 이것저것 필요한 물품들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Queit place and nice staffs The hotel located at a smal…”

전체 리뷰 살펴보기 

트윈룸 (흡연) (Twin Room – Smoking)/17m²

트리플 (금연) (Triple Non Smoking)/23m²

더블 금연 (Double Non Smoking)

데토란제 마쿠하리 이나게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도쿄 스카이트리 (25.6 km)

아사쿠사 (26.9 km)

센소지 사원 (26.9 km)

긴자 (28.5 km)

우에노 공원 (28.9 km)

도쿄 타워 (30.0 km)

부대/편의시설에 대한 평은 좀 떨어지지만 객실 크기 및 쾌적함, 전반적인 서비스 등은 후기가 좋은 데토란제 마쿠하리 이나게 (Tetoranze Makuhari Inage)입니다. 숙소 예약 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데토란제 마쿠하리 이나게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하네다 국제공항입니다.

도쿄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데토란제 마쿠하리 이나게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주차장, 호텔 내 식당 등을 포함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데토란제 마쿠하리 이나게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입실시간▶15:00 / 11:00

객실 내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빨래방&세탁실, 세탁 서비스, 냉장고, 마사지, 여행 짐 보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