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에클라 타이베이 (Hotel Eclat Taipei) 객실 type & 위치

호텔 에클라 타이베이 (Hotel Eclat Taipei)

타이베이 호텔을 찾으신다면 호텔 에클라 타이베이 (Hotel Eclat Taipei) 어떨까요? 실제 이용객들의 평가가가 좋은 곳 입니다.

“에클라 호텔은 시설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또 방문 하고싶습니다….”

“최고의 경험. 연말기간이어서 꽤 비싼가격에 프리미어9룸으로 예약했습니다. 가격때문에 많이 고민되었지…”

“최고의 호텔 첫 대만여행에 에클라 호텔에서 묵게 되었습니다. 고급 가전제품과 예술작품으로 꾸며진 내…”

1,489개의 리뷰 체크 

스위트 자쿠지룸 (Suite Jacuzzi Room)

그랜드 스위트 (Grand Suite)

그랜드 디럭스룸 (Grand Deluxe Room)

호텔 에클라 타이베이 (Hotel Eclat Taipei)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신이안허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5분 소요

다안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슬리트 북스토어 둔화, Kishu An Forest of Literature, Samyama Antique Textiles and Fine Crystals 등에 접근하기 쉽고 조용한 주변 분위기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와이드 텔레비전(TV), 욕실 전화기, 청소 용품, 커피(무료), 무료 차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타이베이에서 매년 추천하는 호텔 에클라 타이베이 (Hotel Eclat Taipei)! 호텔 에클라 타이베이 (Hotel Eclat Taipei) 1박 평균 숙박요금은 177,872원입니다. 자세한 가격대는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조식선택 및 객실옵션에 따라 숙박요금은 조금씩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호텔 에클라 타이베이 특가 요금 보기 → 

호텔 에클라 타이베이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타이페이 101 → 20분

Elephant Mountain (aka Nangang District Hiking Trail) 2.7 km

치앙 카이 -섹 기념관 2.74 km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3.51 km

Ximending 4.49 km

롱샨 템플 4.89 km

타이페이 동물원 5.08 km

스린 야시장 6.36 km

호텔 에클라 타이베이 편의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정원, 세탁 서비스, 카페, 드라이클리닝, 빠른 체크인 서비스

공항까지의 예상 소요시간>> 45분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649 TWD

No. 370, Section 1, Dunhua South Road, (다안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