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스테이션 호텔 프리미에르 (New Station Hotel Premiere)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실제 체크아웃 완료한 숙박객 평가가 7.7/10 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고있는 뉴 스테이션 호텔 프리미에르 (New Station Hotel Premiere)인데요.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위치는 나쁘지 않은데 찾아가기 조금 어려워요 호텔은 무료주차가 가능하고 객실 내 욕조가 있어 좋습…”

“편안한 이사하야 여행이 되었습니다. 이사하야 터미널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입니다. 살짝 언덕에 …”

“좋았어요 ㅎㅎ 이사하야jr역에서 5~10분정도걸으면 잇어용 근데 주위에 아무것도없는거 빼고는 방도깨…”

지금 바로 357개의 리뷰 확인 

싱글 (금연) (Single – Non-Smoking)/14m²

슈페리어 (금연) (Superior – Non-Smoking)/18m²

와이드 싱글 (흡연) (Wide Single Smoking)/18m²

뉴 스테이션 호텔 프리미에르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나가사키 피스 파크 (18.5 km)

나가사키 아토믹 붐 박물관 (18.6 km)

원자 폭탄의 중심 (18.6 km)

Spectacles Bridge (Meganebashi) (18.8 km)

Shinchi Chinatown (19.5 km)

데지마 (19.7 km)

뉴 스테이션 호텔 프리미에르 주변으로 Isahaya Memorial Hospital,Keiganji Temple 등이 가깝습니다. 이사하야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뉴 스테이션 호텔 프리미에르는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나가사키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게 바로 숙박비일 것입니다. 뉴 스테이션 호텔 프리미에르 (New Station Hotel Premiere)의 일반적인 요금은 51,460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뉴 스테이션 호텔 프리미에르 체크인시간→
16:00 | 10:00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냉장고, 드라이클리닝,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자동판매기, 사우나, 객실 내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 대중교통

스와진자마에역 (트램) – 18.13km

고카이도마에역 (트램) – 18.64km


뉴 스테이션 호텔 프리미에르에서 나가사키 공항까지의 거리 ▷ 13.32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