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중앙역 또는 남포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굿스테이 민트 게스트하우스 – 여성전용


굿스테이 민트 게스트하우스 – 여성전용은 중앙역과 3분 거리로 가까운 숙소입니다. 숙소 예약 전에 리뷰나 부대시설은 어떤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깨끗하고 좋았어요. 조식도 맛있었고 게하도 깨끗했어요….”

“경제적인 게하~~~~ 부산역에서 가깝고 숙소도 너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훌륭한 숙박 시설은 짐이 적은 배낭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체크인 및 아침 식사는 근처 커피 숍에서…”

평점 8.2 이상 후기 보기→ 

여성 도미토리 – 4 베드 (Fema (벙크베드 1개)

여성 4인 도미토리(차이결제전용) (4 Female Dormitory (Chai Payment Only))

여성 4인 도미토리(22시입실마감) (4 Female Dormitory (Last Check-in : 22:00))

부산의 관광, 쇼핑과 맛집 지역에서 양질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굿스테이 민트 게스트하우스 – 여성전용은 업무차 방문한 여행객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에게도 만족도가 좋습니다. 모든 객실 와이파이(무료), 세탁실, 와이파이(공공 장소), 세탁서비스, 컨시어지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굿스테이 민트 게스트하우스 – 여성전용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굿스테이 민트 게스트하우스 – 여성전용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용두산 공원 (0.4 km)

BIFF 광장 (0.8 km)

자갈치 시장 (0.8 km)

감천 문화 마을 (2.5 km)

태종대 (7.2 km)

광안리 비치 (9.4 km)


입실시간▶16:00 / 12:00

굿스테이 민트 게스트하우스 – 여성전용 인근 역/ 터미널

중앙역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남포역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상대적으로 객실의 쾌적함에 대한 점수는 낮지만, 그 외 위치, 가격 만족도 등에 대한 평은 뛰어난 굿스테이 민트 게스트하우스 – 여성전용입니다.

요금 확인하기 → 

여행 가방 보관, 빠른 체크인 서비스, 무료와이파이,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중구,중앙동 2가,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