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중역 (기차) 숙소, 간청 버스터미널도 가까운 DD인 호텔 (DDINN Hotel)


DD인 호텔 (DDINN Hotel)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9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현지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좋은 호텔, 현대적이고 머물기 좋고 정말 즐기기 좋습니…”

“좋은 가치있는 호텔 호텔은 거주자가 머무르는 지역에 조금 더 있지만 괜찮습니다. 직원들은 모두 정말…”

“가격 대비 가치, 우수한 크기와 시설, 놀라운 직원 서비스 우리는 이곳에서 하룻밤 묵었습니다. 마을…”

평점 9.0 이상 후기 보기→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15m²

룸 (더블베드 2개) (2 Double Bed../ 6평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om)

DD인 호텔 (DDINN Hotel) 인근 역/ 터미널

타이중역 (기차)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간청 버스터미널 – 도보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둥 구(동구) 숙소선택이 고민이라면 DD인 호텔의 요금이나 평점을 보고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호텔은 타이중역 (기차)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국립 타이완 박물관 오브 미술, 파오추에 사원까지 2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택시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등의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합니다. DD인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손꼽아 기다리는 타이중여행! DD인 호텔 (DDINN Hotel) 대략적인 요금을 한 번 살펴볼까요? 평균요금은 0원으로 나오는데요. 좀 더 자세한 객실 별 숙박가격 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DD인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국립 타이완 박물관 오브 미술 2.46 km

파오추에 사원 2.79 km

국립 박물관 오브 내추럴 과학 3.24 km

National Taichung Theater 5.57 km

Rainbow Village Taichung 7.8 km

퉁하이 대학교 10.22 km

921 Earthquake Museum of Taiwan 10.25 km

라벤더 포레스트 15.29 km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24시간 상시 체크인, 택시 서비스, 엘리베이터,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15.9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No.29,Dagong St.,East Dist.,Taichung City 40150,Taiwan(R.O.C) (둥 구(동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