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타 래프트 하우스 (Nita Raft House)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월요일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 깐짜나부리 / 칸차나부리 여행이 곧 다가오는데 숙소 고르기 어렵다면 니타 래프트 하우스 (Nita Raft House)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여기서 차량으로 5분 정도 거리에 Kanchanaburi War Cemetery이 있는데요. 가격이나 객실 등 꼼꼼히 살펴보셔요!

“가족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 다람쥐.고양이.개한마리있음 강가라 운치있고 우기인데 모기가별로없었음 방…”

“숙소 주위 풍경은 정말 최고 다른 숙소에 비해 저렴한 곳이 아니지만 제가 이 숙소를 정한 이유는 단…”

“물 위의 아름다운 위치 내 남자 친구와 나는이 장소에서 3 박을 보냈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숙소평 모두 보기 → 

Standard Room

슈페리어 리버뷰 (Superior R (더블베드 1개)

스탠다드룸 (선풍기) (Standar (싱글베드 2개)

니타 래프트 하우스 (Nita Raft House)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칸차나부리 기차 역 – 1.7k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숙박객들은 JEATH 워 박물관, Pakprak Road, 타나칸 병원 등과 같은 도시의 최고의 랜드마크 관광을 즐길 수 있답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선택 시 가장 크게 고려해야 되는 건 요금과 위치인데요. 니타 래프트 하우스 (Nita Raft House) 1박 평균가격은 ₩8,950입니다. 단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안상되거나 인하될 수 있어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니타 래프트 하우스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War Museum 3분

Pakprak Road 5분

Bridge Over the River Kwai 3.5 km

JEATH 워 박물관 3.8 km

자이언트 트리 칸차나부리 3.9 km

왓 탐 수아 10.8 km

ElephantsWorld 25.9 km

사파리 공원 26.2 km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무료와이파이, 정원,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돈무앙 국제공항(116.51 km), 수완나품 국제공항(136.69 km)


27/1 Pak Phraek Rd., Ban Noe, Muang (리버 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