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포인트 호텔 (Metro Point Hotel) 객실타입 & 부대시설

메트로 포인트 호텔

이용객 만족도는 613개의 후기 평균 7.4점으로 방콕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잠깐 잠만자려고 숙박에는 괜찮음 비행기 시간이 어중간해서 잠만자려고 숙박하기에는 괜찮습니다. 원래 …”

“좋은, 안전, 깨끗한 내 침대를 제외하고 모든 것이 좋았고 첫날 방이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 나…”

“좋은 호텔 객실은 괜찮지 만 기본이 호텔은이 지역 주변에서 할 일이별로 좋지는 않지만 해당 지역에 …”

613개의 리뷰 더 보기 

메트로 스위트룸 (Metro Suite)../ 16평

디럭스 트리플 (Deluxe Triple)../ 10평

커넥팅 패밀리룸 (Connecting Family Room)

방카피 줌심지역에 자리한 메트로 포인트 호텔은 방콕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도심으로부터 5. Km 떨어져 있는 메트로 포인트 호텔은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짜뚜짝 시장 (9.7 km)

시암 파라곤 (10.8 km)

MBK 센터 (마분 크롱 센터) (11.3 km)

더 짐 톰슨 하우스 (11.5 km)

카오산로드 (14.7 km)

에메랄드 사원 (왓 프라 깨우) (15.2 km)


메트로 포인트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메트로 포인트 호텔 (Metro Point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후아막역 (에어포트링크) – 3.6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람캄행역 (에어포트링크) – 4.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메트로 포인트 호텔 (Metro Point Hotel)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 중 이라면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가격평균은 ₩29,086정도됩니다.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최대 30% 특가보기 

24시간 경비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선물/기념품 가게, 드라이클리닝, 베이비시팅 서비스, 커피숍

666 Soi Ladprao 130 (Ramkhamhaeng 81), Ladprao Road, Klongjun, Bangka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