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시 캐슬 호텔 (Akashi Castle Hotel), Sanyo Electric Railway 숙소

아카시 캐슬 호텔

안녕하세요. 아카시 캐슬 호텔은 186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호텔 후기… 고베에 호텔이 모두 예약이되어 오게된 아카시 캐슬호텔.. 니시아카시에 캐슬프라자도 …”

“오카야마와 고베 여행에 최적 인 호텔 1 개 휴식 훌륭한 가격. 나쁜 것은 담배 냄새입니다….”

“좋은 위치 매우 좋은 위치 .JR 역과 쇼핑몰에서 3 분 거리 친절한 직원…”

186개의 리뷰 체크 

트윈룸 – 금연실 (Twin – Non-Smoking)/16m²

트윈룸 (흡연 가능) (Twin – Smoki../ 4평

싱글 – 흡연 (Single – Sm (싱글베드 1개)

아카시 캐슬 호텔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Kobe Harborland 17.75 km

고베 포트 타워 18.42 km

Meriken Park 18.57 km

Chinatown (Nankinmachi) 18.68 km

이쿠타 쉬라인 19.1 km

Kobe Kitano Museum (Ijinkan-gai) 19.37 km

Sannomiya Center Gai Shopping Street 19.37 km

Kobe Nunobiki Herb Gardens 19.69 km

아카시 캐슬 호텔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카시 캐슬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난방 시설, 금연 객실 및 에어컨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카시 캐슬 호텔 (Akashi Castle Hotel)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과거 몇달간의 평균가격대는 ₩58,172정도인데요.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아카시 캐슬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0:00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냉장고, 자전거 대여,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엘리베이터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주변 대중교통

Sanyo Electric Railway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마이코역 (철도) 까지는 4.37 KM


아카시 캐슬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고베 공항으로 21.9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