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숙소정하기! 깅-깅 호텔 앤 리조트


깅-깅 호텔 앤 리조트 (Ging-Ging Hotel & Resort)은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숙소인데요. 객실 종류나 위치 확인해서 꼭 맘에드는 숙소를 고르셨으면 합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숙소 가족들과 오슬롭 여행2박을 하는 동안 머물렀던 곳. 온 가족이 만족한 숙소였…”

“와우.. 기대이상의 뷰 오슬롭에 하루 묵기로 하고 깅깅을 예약할 때만해도 너무도 저렴한 가격에 전혀…”

“정말 친절하고 깨끗한 곳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고, 배려심이 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샤워기 수압이…”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디럭스 (De Luxe) (더블베드 2개)

1 Queen Suite with View/20m²

스탠다드 (Standard)../ 4평

오슬롭에 있는 깅-깅 호텔 앤 리조트는 투숙객 만족도가 좋습니다. 깅-깅 호텔 앤 리조트의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주방, 여행 짐 보관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깅-깅 호텔 앤 리조트는 공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깅-깅 호텔 앤 리조트 (Ging-Ging Hotel & Resort)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료가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요금 평균은 ₩31,323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깅-깅 호텔 앤 리조트 할인 요금 확인하기 →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Cuartel Ruins (Museo Oslob) 2.5 km

투말록 폭포 9.0 km

콜론 스트리트 97.8 km

포트 샌 페드로 97.8 km

Yap Sandiego Ancestral House 98.4 km

카사 고로르도 박물관 98.5 km

Temple of Leah 100.2 km

타오이스트 사원 100.8 km

깅-깅 호텔 앤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전용 해변, 24시간 경비 서비스, 자전거 대여, 마사지, 키즈 수영장,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158 PHP


깅-깅 호텔 앤 리조트에서 공항까지는 28.1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Looc, Oslob (오슬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