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숙소정하기! 헨 나 호텔 도쿄 긴자

헨 나 호텔 도쿄 긴자 (Henn na Hotel Tokyo Ginza)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토미초역 (지하철)에서 2분 거리, 헨 나 호텔 도쿄 긴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갑! 가족여행으로 갔는데 8박동안 정말 잘 쉬다 왔어요! 벚꽃시즌이라 3명이 쓰는 방이 저렴…”

“좋았어요 혼자 하는 여행이였는데 지하철역과 거리가 가까워서 관광객들이 많이 가는 곳과 거리가 조금 …”

“동경 긴자 최적의 호텔 일본 출장과 여행을 평균 2개월에 한번 정도 자주 다니는 편이라 여러 숙소를…”

평점 8.3 이상 리뷰 보기→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 5평

Deluxe Twin Room

디럭스 싱글룸 – 금연 객실 (Deluxe Single Room – Non-Smoking)

긴자에 있는 헨 나 호텔 도쿄 긴자는 도쿄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Wi-Fi (공용 구역), 주차장, 엘레베이터, 자동판매기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헨 나 호텔 도쿄 긴자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헨 나 호텔 도쿄 긴자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긴자 → 11분

도쿄 타워 2.87 km

우에노 공원 4.86 km

Asakusa 5.18 km

센소지 사원 5.38 km

도쿄 스카이트리 5.56 km

신주쿠 교엔 공원 6.05 km

시부야 크로싱 6.74 km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헨 나 호텔 도쿄 긴자 (Henn na Hotel Tokyo Ginza)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신토미초역 (지하철) –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쓰키지역 (지하철)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헨 나 호텔 도쿄 긴자에서 하네다 국제공항까지의 거리 ▷ 13.43 km

실 숙박객들이 좋은 평가를 남기고 있는 헨 나 호텔 도쿄 긴자 (Henn na Hotel Tokyo Ginza)입니다. 특히 관광지 접근성 등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요금 확인하기 → 

편의점,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택시 서비스, 세탁 서비스

2-2-1 Tsukiji, Chuo-ku (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