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숙소 여기 어때요? TTC Hotel Tan Binh

TTC Hotel Tan Binh

금일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숙소는 The Independence Palace,전쟁박물관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TTC Hotel Tan Binh입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셔서 좋은 호텔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다지 공항과 가깝지는 않은 호텔 공항과 가까운 호텔이라고 해서 예약을 했는데 의외로 가깝진않았어요…”

“공항에서 가깝다 공항과 거리가 가깝고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 했다 하지만 시내 중심과는 조금 멀어 불…”

“공항이 가깝다 공항에서 가깝고 주변에 큰 시장이 있어 쇼핑에 좋다 하지만 시내중심과는 조금 거리가 …”

평점 7.2 이상 리뷰 보기→ 

스튜디오 스위트 (Studio Sui (슈퍼 킹베드 1개)

프리미엄 디럭스 트윈 (Premium Delu../ 9평

더블 / 트윈 디럭스 프리미어 (Double Or Twin Deluxe Premier)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사이공역 (기차) : 2.58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미엔떠이 버스터미널 : 6.37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치민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TTC Hotel Tan Binh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TTC 호텔 디럭스 탄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5.0 km 거리에 있습니다.

TTC Hotel Tan Binh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1박당 가격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45,866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Benh Vien Chỉnh Hinh Va Phuc Hoi Chuc Nang Tphcm 3분

HCMC 국제 익스히비션 & 컨벤션 센터 11분

Central Post Office 4.9 km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 5.0 km

벤 탄 마켓 5.2 km

AO 쇼-룬 프로덕션 5.5 km

Saigon Opera House (Ho Chi Minh Municipal Theater) 5.5 km

비 텍스 코 파이낸셜 타워 5.8 km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엘리베이터, 안전 금고, 룸서비스, 무료와이파이, 미니바, 카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셔틀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공항으로는 탄손낫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489 Ly Thuong Kiet Street, Ward 8, Tan Binh Distr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