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포인트 빌라 매 홍 손 (The Point Villa Mae Hong Son) 객실타입 & 부대시설


안녕하세요. 이 숙소는 체크아웃을 완료한 숙박객들에게 7.7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주변교통이나 부대시설 등 살펴볼까요?

“호텔 시설은 최고에요 빠이에서 오시는거면 절대 터미널에서 내리지마세요 완전 끝이에요.. 유일한 단점…”

“막 시작하는 인상이 깊은 호텔 중심부에 있지만 좀 안쪽이라 처음 찾아 갈 때는 헤맴. 폴리스 스테이…”

“매홍손 가격대비 최고호텔 매홍손 입구에 있는호텔 입니다 가격대비 객실 무지 크구요 직원들도 매우 친…”

610개의 리뷰 보기 

패밀리 (Family)../ 12평

수페리어룸 – 더블침대 (Superi (더블베드 1개)

디럭스 트리플룸 (Deluxe Triple Room)

2011년부터 현재까지 매 홍 손 타운 센터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더 포인트 빌라 매 홍 손은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2층이며, 객실은 약 24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홍손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5/1 Panglonikhom Rd. Chong Kham Mueang Mae Hong Son District

더 포인트 빌라 매 홍 손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카페, 주차시설, 냉장고, 케이블/위성 방송,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게요! 더 포인트 빌라 매 홍 손 (The Point Villa Mae Hong Son) 평균 가격은 31,323원 정도인데요.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늦은체크아웃(퇴실) 등) 각양각색의 옵션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 


더 포인트 빌라 매 홍 손 조식 요금 120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