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kian Assembly Hall (Phuc Kien)에서 6분 거리에 위치한 호이안 트래블 로지 호텔


여행객 793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호이안 트래블 로지 호텔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머물기 괜찮았습니다 딱 하루 숙박했습니다. 무엇보다 데스크 직원들이 친절해서 인상깊었고 다른 호텔에…”

“위치가 아주 좋고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이틀동안 묵으면서 참 정감가는 호텔이었습니다. 직원들은 아주…”

“나름 괜찮았던 호텔 직원은 참 친절하다 올드타운에 가는 길과 주의사항에 대해 잘 알려주고 공항까지 …”

793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스위트 더블베드 / 트윈베드 (Sui (킹베드 1개 또는 세미 더블베드 2개)

Tripple Room Pool

슈페리어 더블룸 / 트윈룸 (Supe (킹베드 1개 또는 세미 더블베드 2개)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호이안 트래블 로지 호텔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호이안 트래블 로지 호텔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포근한 객실에서 일행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평면 와이드 TV, 옷걸이, 무료 커피, 무료 차, 거울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이안 트래블 로지 호텔 (Hoi an Travel Lodge Hotel) 주변 대중교통시설

호이안 버스터미널 – 도보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이안 트래블 로지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Fukian Assembly Hall (Phuc Kien) (0.5 km)

호이안 고대 도시 (0.5 km)

호 이안 야시장 (0.6 km)

중앙 시장 (0.6 km)

탄 키 에이션트 하우스 (0.6 km)

일본 덮힌 다리 (0.6 km)

설레이는 호이안로의 여행! 호이안 트래블 로지 호텔 (Hoi an Travel Lodge Hotel) 1박 평균 요금을 보면 대략 48,104원인데요. 자세한 최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최저요금을 살펴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나 뷰에 따라서 요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호이안 트래블 로지 호텔 할인 요금 확인하기 →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23.8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실내 수영장, 드라이클리닝, 자전거 대여, 카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마사지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이안 트래블 로지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손퐁 / 126 Nguyen Truong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