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런던 (CT)호텔 예약 – 클라리온 인 뉴 런던 – 미스틱 (Clarion Inn New London – Mystic)

클라리온 인 뉴 런던 – 미스틱

이용객 만족도는 667개의 후기 평균 7.1점으로 뉴 런던 (CT)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최고 호텔 방과 욕실은 깨끗했습니다. 보완적인 따뜻한 아침 식사는 그렇게 신선하지 않았습니다. 전반…”

“깨끗하지만 … 지출 한 돈에 대한 괜찮은 가치. 방은 깨끗하고 직원들은 친절했으며 A / C는 …”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킹 스위트 (금연) (King Suite – Non-Smoking)

Accessible King- Non-smoking/20m²

스탠다드 (킹베드 1개) (Standard w../ 6평

뉴 런던 (CT)의 좋은 위치에 있는 클라리온 인 뉴 런던 – 미스틱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카지노,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숙소 내 와이파이, 주차장와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클라리온 인 뉴 런던 – 미스틱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클라리온 인 뉴 런던 – 미스틱 체크인시간→
15:00 | 11:00

뉴 런던 (CT) 여행하는 동안 쇼핑도 하고, 다양한 음식도 즐기려면 든든한 여행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클라리온 인 뉴 런던 – 미스틱 (Clarion Inn New London – Mystic)의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76,071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선물/기념품 가게, 커피숍, 골프장(숙소 내), 실내 수영장, 드라이클리닝, 피트니스 센터

뉴런던 | 269 North Frontage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