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 숙소정하기! 에이콘 하이드어웨이 리조트 앤 스파


안녕하세요. 에이콘 하이드어웨이 리조트 앤 스파는 숙박객 66명의 평점이 7.1점으로 코벳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재산은 정글 주변에 잘 위치해 있습니다. 속성은 거대합니다. 나는 Lux…”

“Good Stay, Nice Place 우리는 충분히 즐겼습니다….”

66명의 만족도 보기→ 

ACORN SUITE/39m²

럭스룸 (Luxe Room) (킹베드 1개)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13평

코벳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에이콘 하이드어웨이 리조트 앤 스파입니다. 코벳의 주요 명소들에 쉽게 갈 수 있는 장소가 장점인 곳이며, 평점도 우수한 편입니다. 본 숙소에는 사우나, 무료 주차장, 헬스장,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미국식, 아시아식, 중국식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Restaurant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코벳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에이콘 하이드어웨이 리조트 앤 스파는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에이콘 하이드어웨이 리조트 앤 스파 체크인시간→
13:00 | 11:00

코벳의 에이콘 하이드어웨이 리조트 앤 스파 (Acorn Hideaway Resort & Spa) 1박 평균 숙박료는 53,697원으로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변동될 수 있어요~

에이콘 하이드어웨이 리조트 앤 스파 할인 요금 확인하기 → 

카페, 오락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실외 수영장, 노래방, 헬스장, 룸서비스(24시간), 스파

델라 | Village Sawaldey, Ramnag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