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 반하다,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

(Hotel Clover 769 North Bridge Road)

최고

가격이 저렴할 때 이용해서 더 좋았던 숙소! 호텔건물이아니어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얼리체크인도 좋았구요. 아랍스트리트에 위치해있지만 깔끔한 주변과 이색적인 레…

숙소위생이………….

화장실이나 침대시트는 깨끗하고 좋았는데,.! 바닥에 너무.. 먼지같은것들이 좀 심하게 눈에 보일정도로 청소가 안됐었습니다..! ㅠㅠㅠ 그런것들 빼고는 좋았습니다!…

가성비좋습니다

싱가폴호텔 요금대비 방도넓은편에속하고 깔끔하다 위치도 부기스역에서 5분거리 호텔 바로앞 버스정류장에 버스도많다 아쉬운점은 슈페리어룸 창문없고 화장실에 날파리같은 벌레가 많다 …

407명의 실제 후기보기

이그제큐티브 킹룸 (Executive King Room)

이그제큐티브 킹룸 (Executive King Room)

디럭스룸 (Deluxe Room)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 안내해드릴 호텔은! 싱가포르에 있는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Hotel Clover 769 North Bridge Road)입니다. 요금이나 주변 명소 함께 알아볼까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등이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의 특색있는 매력을 더해줍니다.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주변 인기관광지

싱가포르 플라이어 : 1.59 km, 배틀박스 : 1.73 km, 머라이언 공원 : 1.94 km,말레이 헤리티지 센터 : 도보 1~2분, Alsagoff Arab School : 도보 2~3분소요, 술탄 모스크 : 도보 2~3분소요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총 35여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복되는 바쁜 일상 속 여유를 갖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정원(Garden) 등과 같은 그렛잇한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가격평균은 ₩ 71,250 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레스토랑, 키즈 클럽, 24시간 로비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싱가포르 싱가포르 부기스

★공항 및 교통

싱가포르 창이 공항 (SIN) – 싱가포르에서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까지 15.5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 등의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17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에서 가까운 MRT 부기스역까지는 이동시 대략 7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안전 금고, 흡연 구역, 드라이 클리닝, 여행 짐 보관, 세탁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